‘일타스캔들’→‘뮤직뱅크’ 이채민, 이견 없는 대세
배우 이채민이 뜻깊은 상을 받았다.
이채민은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배우’로 선정됐다.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배우(신인)’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린 이채민은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 올해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친구를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모범생 이선재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청춘 로맨스 연기로 눈도장 찍었다.
현재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하고 있는 이채민은 매주 달라지는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연기할 때와는 또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파트너 MC와의 상큼발랄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이채민은 “‘일타 스캔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서 영광이다.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채민은 오는 6월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며 펼치는 저돌적 환상 로맨스. 이채민은 겉으로 보기엔 반듯하고 예의 바르지만, 비밀스러운 구석이 많은 강민기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