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 올리브영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는 자사 베스트 셀러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가 1일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반디는 프로 네일샵 네일리스트가 사용하는 '반디 네일큐어' 영양제 3종 '핑크다이아', '다이아포스', '블루다이아'를 올리브영에 런칭하면서 보다 쉽고 가깝게 반디의 네일큐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는 자사 베스트 셀러 네일 영양제 ‘핑크다이아’가 1일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반디는 프로 네일샵 네일리스트가 사용하는 ‘반디 네일큐어’ 영양제 3종 ‘핑크다이아’, ’다이아포스’, ’블루다이아’를 올리브영에 런칭하면서 보다 쉽고 가깝게 반디의 네일큐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런칭 이후 네일리스트들이 열광해 온 반디의 네일큐어 핑크다이아는 얇고 부서지는 손톱을 튼튼하게 하여 핑크빛 손톱으로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네일영양제다. 즉각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더블 이펙트 효과를 가졌다.
핑크다이아와 더불어 함께 올리브영에 입점한 반디의 제품은 고객의 손톱 컨디션에 따라 맞춤 영양제를 제안하기 위해 얇고 찢어지는 손톱을 단단하게 하는 네일강화제 ‘다이아포스’와 세로줄의 변색된 손톱을 매끈하게 하는 무광 단백질 영양제로 ‘블루다이아’가 있다. 특히 블루다이아의 경우 매트타입으로 새로운 포뮬러로 손톱이 약한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핑크다이아의 앰버서더로 손톱 건강 캠페인에 함께 동참한다.
반디네일은 올리브영 반디영양제 런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네일영양제를 선보이고자 올리브영과 함께 지속적으로 손톱건강 뷰티 제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문제성 손발톱 전문 홈케어 뷰티 제품 ‘더마페디3종’도 함께 올리브영에 선보일 계획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