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전을 위해 1억원 상당 물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아름다운가게 회현본부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억원 상당 물품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1억원 상당 기부 물품은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가정의달 특별전' 이름으로 아름다운가게 대구상인점(5월 3일), 포항이동점(5월 4일), 구미인동점(5월 4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전을 위해 1억원 상당 물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아름다운가게 회현본부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억원 상당 물품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1억원 상당 기부 물품은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가정의달 특별전’ 이름으로 아름다운가게 대구상인점(5월 3일), 포항이동점(5월 4일), 구미인동점(5월 4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를 통해 거둔 수익금은 폭염대비 기후위기 취약계층에게 폭서기를 대비할 수 있는 아름다운가게의 ‘나눔보따리’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기후위기 취약계층이란 기후위기 영향에 빈번하게 노출되거나 사회경제적으로 열악하여 기후위기로 인한 피해에 대응이 어려운 대상을 의미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폭염에 취약한 사각지대가 존재하는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더위를 피할 곳 없는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앤쇼핑, ISMS-P 갱신 통과..."고객 정보 보호 강화"
- 사은품 가격이 100만원?…방심위, 홈앤쇼핑에 법정제재 '주의'
- 홈앤쇼핑 봉사단 홈앤스마일, 식목 봉사 진행
- 방심위, 사은품 가격 오인케한 홈앤쇼핑 법정제재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