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 견본주택 4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이 서울 은평구 신사동 170-1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들어간다.
3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지난 2015년 이후 8년 만에 은평구 신사동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남향 위주 배치에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중앙광장 및 선큰 등 풍부한 조경공간을 계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건설,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 견본주택 4일 오픈
두산건설이 서울 은평구 신사동 170-1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들어간다. 3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지난 2015년 이후 8년 만에 은평구 신사동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2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235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0가구, 76㎡ 15가구, 84㎡ 180가구 등이다.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남향 위주 배치에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중앙광장 및 선큰 등 풍부한 조경공간을 계획했다. 스크린골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두산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Have, Live, Love, Save, Solve’의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 사물인터넷(IoT), 월패드, 원격검침, 스마트폰 원패스시스템 등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웅장한 문주, 웰빙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 등 ‘기쁨이 있는 공간(Live)’ △현관 클린존과 중문, 프리미엄 거실, 드레스룸 고급화 등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태양광 발전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에너지 절약 수전, LED 조명 등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CCTV, 주차관제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시스템 등 ‘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이 키워드다.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신촌, 여의도를 거쳐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을 잇는 경전철 서부선과 새절역~창릉신도시~고양시청을 연결하는 고양은평선 사업은 추진 중이다.
또 서신초교, 상신중, 숭실중, 숭실고 등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고 두산건설은 강조했다. 여의도공원의 절반 크기에 달하는 신사근린공원(11만1650㎡)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이마트 은평·수색점, NC백화점 불광점, 은평성모병원, 서울시립서북병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태영호 녹취록 파문에 “사실이라면...박근혜 전 대통령 실형 받았던 문제”
- 北에 퍼진 ‘워싱턴 선언’…‘金정권 종말’ 언급에 “젊은층 큰 관심”
- 尹, 중국 겨냥해 “北제재 동참 안 하며 우리보고 어떻게 하라고?...선택 여지 없어”
- “창정이형 믿어”…‘SG발 주가폭락’ 종목 3180억 매수한 개미들
- 서세원 영면… 서동주 “마지막 함께 하는게 도리”
- “남녀 넷이 술먹자” 성관계 유도하고 합의금 뜯어
- 손혜원 전 의원, ‘목포 투기의혹 보도’ 조선일보 상대 항소심도 패소
- 죽음 임박한 환자 산소호흡기 떼면 ‘뇌 활동’ 되레 급증
- 김갑수 “박은빈 울고불고, 송혜교한테 배웠으면”…막말 논란
- [영상] 속도 감당 못한 페라리가 들이받은 닛산…하늘로 ‘붕’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