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행복배틀’ 출연[공식]
김지우 기자 2023. 5. 3. 11:08
신예 김희재가 ‘행복배틀’에 출연한다.
ENA 새 수목드라마‘행복배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김희재는 극 중 헤리티지 영어유치원 헬퍼 티처 조아라 역을 맡았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와 성격 뒤로 들끓는 질투와 허영심, 신분 상승에 대한 욕망으로 무장하고 있는 인물. 그의 욕망이 전개에서 어떤 긴장감을 조성할지 관심이 쏠린다.
김희재는 매력적인 마스크에 남다른 기럭지로 뷰티, 패션 등 다방면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가수 닐로의 신곡 ‘스쳐지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한 김희재는 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행복배틀’은 ‘품위있는 그녀’ ‘내 이름은 김삼순’ 등을 연출한 김윤철 감독과 공모전에서 당선된 소설 ‘행복배틀’ 원작자 주영하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31일 오후 9시 ‘보라!데보라’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