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TV, 유튜브 콘텐츠 '핫한.zip'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딜라이브TV가 MZ세대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딜라이브TV 내부 기획안 공모를 통해 채택된 이 프로그램은 실제 사내 MZ세대들이 기획 및 제작에 대거 참여했다.
류종문 딜라이브TV 대표는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됐지만 향후 딜라이브 지역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편성 계획 중"이라며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딜라이브TV가 MZ세대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MZ세대가 만든 MZ 바이블'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는 '핫한.zip'은 트렌디한 음식점, 핫플레이스, 볼거리, 즐길거리 등 '핫'한 모든 것을 MC가 직접 체험해보는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MC를 맡는다.
딜라이브TV 내부 기획안 공모를 통해 채택된 이 프로그램은 실제 사내 MZ세대들이 기획 및 제작에 대거 참여했다.
류종문 딜라이브TV 대표는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됐지만 향후 딜라이브 지역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편성 계획 중”이라며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中에 태도 변화 요구…첨단과기는 "현장이 중요"
- "SW 제값 받기"… 개발비 단가 올린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4〉글로벌 디지털규범·신질서 주도
- '보복여행' 떠난 中여행객들, 욕설·몸싸움 민폐...화장실서 노숙까지
- 설마가 현실로…IBM "7800명 일자리, 5년 내 AI로 대체할 것"
- 현대차, 美서 '37.2t 수소전기트럭' 공개…1회 충전 720㎞ 주행
- 맥스트, 새 AR 개발자키트 'MAXST AR SDK 6.0' 론칭
- 전남도, AI 등 유럽 선진 미래농업 기술 벤치마킹 박차
- “싼 이유 있었네”…중국산 ‘에어팟’ 짝퉁 구별법은? [숏폼]
- 2년만에 150kg 감량한 美 남성, 충격적인 '상탈'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