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제지, 고객사 초청 세미나 개최… 종이 패키징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솔제지가 CJ제일제당 등 고객사를 초청해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종이 패키징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한솔제지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고객사와의 소통 및 ESG 경영에 대한 협력 강화 차원에서 개최됐다.
한솔제지의 친환경 패키징 주력 제품은 친환경 종이연포장재 '프로테고'와 친환경 종이용기 '테라바스'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솔제지가 CJ제일제당 등 고객사를 초청해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종이 패키징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한솔제지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고객사와의 소통 및 ESG 경영에 대한 협력 강화 차원에서 개최됐다. CJ제일제당을 비롯해 롯데웰푸드, 동원F&B, SPC 등 국내 대표 식품업체를 비롯해 패키징 산업 분야 관계자 8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종이의 공정과 다양한 특성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한편, 분리수거된 종이자원이 재활용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솔제지는 다양한 식품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한솔제지의 친환경 패키징 주력 제품은 친환경 종이연포장재 ‘프로테고’와 친환경 종이용기 ‘테라바스’ 등이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일회성 세미나가 아니라 향후 정기적인 기술교류로 발전시켜 고객과의 동반성장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