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형사X괴물 빌런” 마동석→이준혁 ‘범죄도시3’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물 같은 비주얼, '범죄도시3'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괴물 같은 비주얼, '범죄도시3'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시리즈 최초 2TOP 빌런 ‘주성철’(이준혁),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강렬한 대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석도’ 그 자체인 마동석의 압도적 아우라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는 카피는 서울 광역수사대로 부서를 이동해, 지역도 국경도 제한 없이 나쁜 놈들을 잡는 ‘마석도’의 더욱 강력해진 한방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마석도’에게 절대 밀리지 않는 포스를 보여주는 3세대 빌런 ‘주성철’과 글로벌 빌런 ‘리키’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더 커진 판에서 만난 이들이 선보일 강렬한 빅매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범죄도시3'는 시리즈를 대표하는 마동석을 비롯해 시리즈 최초 2TOP 빌런으로 변신한 이준혁과 아오키 무네타카의 합류로 전편을 능가하는 강렬한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그간 마동석과 호흡을 맞춰 온 ‘김만재’ 역의 김민재는 서울 광역수사대의 새로운 팀원으로 등장, 더 큰 판에서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의 뒤를 이을 ‘초롱이’ 고규필, ‘김양호’ 전석호의 활약까지 예고됐다.(사진=영화 '범죄도시3'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