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원티드 회원에게 최대 1만5000원 할인 쿠폰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HR테크 기업 원티드랩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타다는 14일까지 원티드 회원 중 타다에 첫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8일부터 6월 4일까지 원티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타다 비즈니스'에 가입한 기업 고객에게는 첫달 20%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HR테크 기업 원티드랩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타다는 14일까지 원티드 회원 중 타다에 첫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타다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 기념 30%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원티드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고 할인 쿠폰코드 ‘WANTED’를 타다 앱에 입력하면 1만 원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타다는 이벤트 참여 신규 가입자 중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타다 넥스트와 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예약 전용 쿠폰 3만 원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타다 비즈니스’ 신규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8일부터 6월 4일까지 원티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타다 비즈니스’에 가입한 기업 고객에게는 첫달 20%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골프장 이동이나 워크숍, 출장 시 유용한 ‘시간 단위 빌리기’ 서비스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된다.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매월 타다 이용 실적에 따라 맞춤형 차등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타다 관계자는 “타다는 280만 명의 회원과 600여 개의 기업이 이용하는 모빌리티 서비스로서 개인 고객의 니즈는 물론 비즈니스 목적에 최적화된 B2B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아내 살해 후 한 살 딸과 투신…일가족 3명 사망
- 인터넷 중고 거래 주의보…20대 사기범에 167명 당했다
- '중학생 시조카 어린이날 선물 챙기라는 시누이…이게 맞나요?'
- 아이 절뚝거리는데 멈췄다 그대로 '쌩'…'친 줄 몰랐다' 차주 발뺌
- “배수로인 줄 알았다”…청담동 스쿨존 뺑소니범 '징역 20년 구형'
- '놀이공원 취소해야 하나'…어린이날 돌풍·천둥 동반 '큰 비'
- 여성 집 쫓아가 남편까지 폭행한 문신男…경찰은 그냥 돌려보냈다
- '김건희 왜 설치나' 민주당에 조정훈 '조선시대·꼰대 생각'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