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붐 “‘미트2’ TOP7, 경연 긴장감 내려놓아…키즈카페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이 '트랄랄라 브라더스'의 매력을 밝혔다.
붐은 5월 3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해 "즐길 수 있고 뛰어놀 수 있는 예능"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 음악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붐이 '트랄랄라 브라더스'의 매력을 밝혔다.
붐은 5월 3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해 "즐길 수 있고 뛰어놀 수 있는 예능"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TOP7 멤버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직설적으로 볼 수 있다. 경연의 긴장감을 다 내려놓고 즐기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렇게 에너지가 넘치고 소년미가 뿜뿜할 수 없다. 저는 컨트롤이 안 돼서 키즈카페인 줄 알았다"고 귀띔했다.
또 붐은 "얼굴이 어떻게 되든지 오디오가 어떻게 되든지 상관없이 개운하게 놀고, 또 '쩐의 여왕'(장윤정) 님이 주시는 코인이 정말 큰 역할을 한다"며 "최고의 명품 무대까지 함께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 음악쇼.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배성재 핑크빛 연애 고백 “45년 통틀어 대단한 일 없었는데…” (세치혀)[어제TV]
- “멋진 선남선녀”…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
- 곽정은 “母, 어려운 살림에도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 눈물 (세치혀)[결정적장면]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