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 이벤트와 알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워터파크부터 테마파크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 월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지난 3월 오픈 1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인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찾은 손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는 기존의 불꽃놀이에 레이저 쇼가 더해져 더욱 화려하게 구성됐다.
손님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곡에 맞춰 연기자들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불꽃놀이와 레이저 쇼를 감상하며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5일, 7일, 13일, 14일, 27일, 2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우천 및 강풍으로 인한 취소는 하루 전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손님 참여 프로그램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도 선보인다.
‘로리 부티크’는 화려한 분장과 드레스,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변신해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손님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눈으로만 볼 수 있던 퍼레이드 차량에 직접 탑승해 연기자들과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능력도 발휘할 수 있어서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참여 대상자는 6세~10세(2014.01.01~2018.12.31 출생자)까지의 어린이로, 홈페이지 신청을 통한 선착순 사전 예약제(유료)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주 5일(화요일, 수요일 휴연), 일 2회(주·야간)로 구분해 회당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한 자녀, 가족에게 롯데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추천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과 경품 이벤트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기간에는 대표적인 실외 워터 슬라이드 2종(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도 오픈해 손님들에게 짜릿한 여름을 미리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워터파크 대표 캐릭터 ‘펭요’가 본관 로비에서 일 3회(오전 10시, 낮 12시, 오후 3시) 손님맞이 포토타임을 가진다.
야외무대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는 지역 내 댄스 꿈나무들이 펼치는 신나는 K-POP 댄스 공연이 13일을 시작으로 6월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에 열린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는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랜덤으로 본관 락커를 열면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락커’ 이벤트와 주사위를 두 개를 던져 합이 ‘5’이거나 동시에 ‘5’가 나오면 경품을 주는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우대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연간 이용권 4월 만료자 대상 5월 한 달 동안 재가입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근 지역(기장군, 해운대구, 금정구) 주민은 17% 할인된 가격에 가입이 가능하다.
또 제휴할인 혜택으로 ‘제주항공’ 이용객과 직장인 소셜 플랫폼 ‘블라이드’ 회원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9주년 맞은 롯데워터파크는 생일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종일권 1000매(1인 최대 2매)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라인드’ 회원에게는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강승우 기자 ks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정 측 “손 묶이고 안대, 강제로 마약 흡입”…경찰 조사 후 첫 입장
- 매일 넣는 인공눈물에 미세플라스틱…‘첫방울’이 더 위험?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나 집주인인데 문 좀”…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한 20대男, 구속
- “내 딸이 이렇게 예쁠 리가” 아내 외도 의심해 DNA 검사…알고보니 ‘병원 실수’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