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3Q 출시 목표로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준비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3·4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3일 1·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아레스는 글로벌 성공 경험이 있는 팀이 만든 게임"이라며 "가능하면 3·4분기 초반에 론칭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오전 '아레스'의 세계관을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가 준비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3·4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3일 1·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아레스는 글로벌 성공 경험이 있는 팀이 만든 게임"이라며 "가능하면 3·4분기 초반에 론칭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오전 '아레스'의 세계관을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레스는 인류 문명에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왔지만, 비극적인 대전쟁의 씨앗이 된 '에테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외계 종족 '하칸'과 최초의 영웅 집단 '비욘더'의 등장 등을 배경으로 한다.
특히 세계관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인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Rhea)'는 실제 '아레스'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최초로 인게임 캐릭터에 모션 캡쳐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움직이도록 현실에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또 다른 신작인 '가디스 오더'에 대해서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탄탄한 설정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 글로벌 성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성과에 지속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볼륨을 확장하는 게 좋겠다고 판단했고, 출시 일정은 4·4분기로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