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 OST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를 제작, 유통하는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5월2일 오후6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민호가 부른 '종이달' OST '나의 모든 계절'을 공개한다.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 네 번째 가창자로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2일 오후 6시 진민호 ‘나의 모든 계절’ 전격 공개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를 제작, 유통하는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5월2일 오후6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민호가 부른 ‘종이달’ OST ‘나의 모든 계절’을 공개한다.
<종이달>은 일본 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이 원작으로 최근 지니TV 드라마로 제작 됐다. 이 드라마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초청되는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지니TV 오리지널 ‘종이달’ OST 네 번째 가창자로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나섰다. 진민호가 부른 OST ‘나의 모든 계절’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완성되는 완벽한 하루, 설레임과 감사를 전하고 있다.
그간 ‘고음종결자’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드라마틱하고 폭발적인 가창을 보여줬던 진민호는 이번 OST ‘나의 모든 계절’에서 속삭이는 듯한 창법으로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진민호의 절제된 미성과 감성이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어우러진 곡 ‘나의 모든 계절’은 실제 드라마 주인공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OST 발매 전 ‘종이달’의 극 중에서 ‘민재(이시우 분)’가 ‘이화(김서형 분)’ 앞에서 ‘나의 모든 계절’을 노래하는 씬이 공개되어 앨범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은 가쿠다 미쓰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숨 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 분)’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종이달’은 칸 드라마 페스티벌에 초청되며 K-드라마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와 ENA 채널, 티빙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무원 인기 떨어졌다…완전자본잠식 빠진 에듀윌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하지마"…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얌체이용객 줄인다"…SRT, 승차권 결제기한 20분→10분 단축
- 김갑수 “박은빈, 송혜교한테 배워야”… 누리꾼 ‘설왕설래’
- 임창정 또… 주가조작 의심 세력과 美 골프장 계약 동행?
- ‘큰손' 베트남 관광객…카드결제 건당 19만7천원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아들 데려간다"…평택서 30대女 자녀 살해 후 극단 선택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