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비와이·수퍼비' 등 래퍼 36인 총출동...아프리카TV, 대구 힙합페스티벌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2년 연속으로 대구 힙합페스티벌을 단독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대구광역시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힙합 뮤직 페스티벌 '2023 대구 힙합페스티벌'을 단독으로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23 대구 힙합페스티벌'은 6일(토)과 7일(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무료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대구광역시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힙합 뮤직 페스티벌 ‘2023 대구 힙합페스티벌’을 단독으로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대구 힙합페스티벌은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힙합 공연이다. 활동 지역과 씬(scence)의 구분 없이 국내 힙합 대표주자들이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기리보이’, ‘비와이’, ‘수퍼비’를 포함해 ‘B.I’, ‘미란이’, ‘던말릭’, ‘릴러말즈’, ‘호미들’ 등 총 30개팀, 36명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 대구 힙합페스티벌’은 6일(토)과 7일(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무료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의 유저들은 고화질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고음질 사운드로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공연을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채팅 기능도 제공돼 페스티벌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공연 생중계와 더불어 공연 당일 페스티벌 현장을 공개하는 탐방 콘텐츠도 진행된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페스티벌에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유저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 힙합페스티벌’의 공연은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공식 방송국’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