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미팅 '20세기 펭수' 전석 매진 변함無 흥행파워

황소영 기자 2023. 5. 3.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세기 펭수'
'자이언트 펭귄' 펭수의 세 번째 펭미팅 '20세기 펭수'가 오픈 당일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5월 2일 오후 6시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된 '20세기 펭수'는 티켓 오픈 직후 빠른 속도로 판매가 이루어지며 하루가 채 지나 기전에 매진됐다.

전석 매진 소식을 접한 펭수는 "저의 2023년 펭미팅을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공연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펭미팅에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펭클럽이 있어 너무 속상하지만, 곧 다른 공연도 준비 중이니 너무 실망하지 마시라! 펭러뷰!"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세 번째 펭미팅을 주최하는 EBS 역시 "펭미팅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안전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 EBS는 "이번 공연 매진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경에 새로운 곳에서 펭클럽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알렸다.

펭수의 세 번째 펭미팅은 6월 17일 토요일, 18일 일요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며, '20세기 펭수'라는 타이틀로 Y2K 감성을 담은 콘셉트의 공연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