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LG생활건강, ‘슈퍼 위메프데이’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가 LG생활건강과 '슈퍼 위메프데이' 기획전을 4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슈퍼 위메프데이는 봄 시즌 인기 생활용품으로 구성한 원데이 특가 행사다.
위메프 박상현 생활용품팀 담당자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슈퍼 위메프데이 기획전은 위메프 단독 특가는 물론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위메프가 LG생활건강과 ‘슈퍼 위메프데이’ 기획전을 4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슈퍼 위메프데이는 봄 시즌 인기 생활용품으로 구성한 원데이 특가 행사다. 위메프는 단독으로 마련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엘라스틴·홈스타·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상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7만5천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고급 폴딩 카트를 증정한다.
주요 상품은 ▲엘라스틴 실크리페어 샴푸 550ml ▲홈스타 뿌리는 곰팡이 싹 500ml ▲테크 베이킹소다 ▲샤프란 아로마 용기 3.1L ▲페리오 뉴후레쉬 알파치약 170g ▲죽염 네츄럴 후레쉬 허브 치약 130g 등이다.
위메프 박상현 생활용품팀 담당자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슈퍼 위메프데이 기획전은 위메프 단독 특가는 물론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텐이 품은 티몬·위메프, 인력 변화 살펴보니
- 위메프, 지난해 영업적자 538억원…전년 比 60% 적자폭 커져
- 큐텐 출신 김효종 대표, '위메프 구원투수' 될까
- 위메프, 롯데관광 대양주 패키지 기획전 진행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