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농협은행장 “우리 농산물 활용한 농식품 제조기업 발굴·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농식품 제조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발굴·지원으로 농업금융 전문기관으로서 농협은행 정체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은행장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 엠디에스코리아에서 열린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 기념행사에 참석해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열린 현판식에서 이 은행장은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이사와 현판식을 함께 하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은행장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 엠디에스코리아에서 열린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 기념행사에 참석해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열린 현판식에서 이 은행장은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이사와 현판식을 함께 하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들었다.
농협은행은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간 상생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10개사를 선정해 여신 우대, 제품 판매, 홍보 지원으로 농가와 기업의 지속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1995년 창립한 엠디에스코리아는 웰빙 샐러드 생산을 시작으로 가정간편식을 제조하고 있다. ‘가장 맛있고 안전한 최고의 식품’을 목표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연구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이 은행장은 현판식 이후 파주읍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소외계층 나눔을 위해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 파주쌀을 전달하는 행사에도 참석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명 개그맨, 한국 시장에서 '침 묻은 이쑤시개' 테러
- 백윤식, 전 연인 에세이 출판금지 소송서 일부 승소
- “BTS 정국이 썼던 모자 판매”…전 외교부 직원 벌금 100만원
- 생후 40일된 아기 숨지게 한 엄마, 살인죄 적용
- "당장 이혼하랬지!"…아들 앞에서 며느리 폭행한 60대 여성[사랑과전쟁]
- "새치기 때문 아냐" 서울대 구내식당서 교수가 학생 폭행
- "진로 고민 들어주던 그 언니가"…JMS 포교 수법 보니
- "마동석 지켜" 中 유행인 '마동석 프로필 사진' 릴레이
- 호날두, 최근 1년 동안 1823억원 벌어 스포츠 스타 수입 1위..메시 2위, 음바페 3위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