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만원에 누리는 'AI 전화' 신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바쁜 소상공인을 돕는 AI 서비스 'AI통화비서'와 유선전화가 결합된 'AI전화'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T AI전화는 매장에 필요한 유선전화와 AI통화비서Lite, 무료통화 30분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는 바쁜 소상공인을 돕는 AI 서비스 ‘AI통화비서’와 유선전화가 결합된 ‘AI전화’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T AI전화는 매장에 필요한 유선전화와 AI통화비서Lite, 무료통화 30분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상품이다. AI통화비서Lite는 소상공인을 위한 매장 전화 AI 서비스다. AI인사말과 착신통화전환, 통화목록 확인, 부재중 AI메모, 앱을 통한 문자 발신 등 기능을 제공한다.
AI전화는 매장을 새로 오픈하는 사장님이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유선전화 부가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매장 밖에서도 AI통화비서 앱으로 착신 전환을 할 수 있다. 전화를 받기 힘든 상황에선 매장에 걸려온 전화를 AI가 대신 받아준다. 또, 전화 연결과 동시에 사장님이 원하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인사말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월 이용료는 3년 약정 시 부가세 포함 월 9천900원이다. 신규 가입 고객은 첫 달 요금이 무료다. 100번 KT 고객센터 또는 전국 KT 플라자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KT는 AI전화 출시 기념으로 신규 약정 고객에게 약 2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최준기 KT AI·BigData사업본부장은 “KT는 AI 전화를 출시함으로써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매장 전화와 AI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는 AI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월 영화 관람 무료"…KT엠모바일, 메가박스 요금제 출시
- KT "가까운 매장 방문하면 디즈니+ 1개월 이용권 드려요"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
- SKT '스캠뱅가드', CES 혁신 어워즈서 '최고 혁신상'
- '선택과 집중' 카카오, 1년 새 계열사 20여개 축소 '몸집 줄이기' 지속
- LGU+, 포스텍·코닝과 협력…6G RIS 검증 성공
- "노트북부터 놀이공원 이용권까지"…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 선보여
- 13세와 동거하며 성관계해 재판 중인 20만 유튜버, 부인에 주먹질해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