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장기 가입자에게 범죄도시3 시사회 표 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모바일·홈 서비스 장기 가입자 4100명에게 영화 '범죄도시3' 시사회 표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주관식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3분기에는 추석 명절 맞이 감사 선물 증정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활동을 지속 마련해 장기 가입자 경험을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모바일·홈 서비스 장기 가입자 4100명에게 영화 '범죄도시3' 시사회 표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모바일 또는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5년 이상 사용한 가입자다. 오는 27일부터 서울, 부산, 광주광역시, 대구, 대전, 강원 등 전국 6개 지역 CGV영화관에서 진행하는 시사회 참석 티켓 2매와 ‘CGV콤보'를 제공한다.
관람을 원하는 극장으로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552명에게 박스 형태 프리미엄관 표를 제공한다. 500명에게는 출연배우 무대인사 관림 기회도 준다. 서울과 부산에서는 각 50명에게 쉐프가 있는 영화관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 영화와 함께 식사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도 선사한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주관식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3분기에는 추석 명절 맞이 감사 선물 증정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활동을 지속 마련해 장기 가입자 경험을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아내 살해 후 한 살 딸과 투신…일가족 3명 사망
- 인터넷 중고 거래 주의보…20대 사기범에 167명 당했다
- '중학생 시조카 어린이날 선물 챙기라는 시누이…이게 맞나요?'
- 아이 절뚝거리는데 멈췄다 그대로 '쌩'…'친 줄 몰랐다' 차주 발뺌
- “배수로인 줄 알았다”…청담동 스쿨존 뺑소니범 '징역 20년 구형'
- '놀이공원 취소해야 하나'…어린이날 돌풍·천둥 동반 '큰 비'
- 여성 집 쫓아가 남편까지 폭행한 문신男…경찰은 그냥 돌려보냈다
- '김건희 왜 설치나' 민주당에 조정훈 '조선시대·꼰대 생각'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