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5월 물가안정 프로젝트…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

신민경 기자 2023. 5. 3.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이달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31일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선물부터 나들이 준비까지 티몬에서 준비하실 수 있도록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카테고리별 상품 라인업을 꾸리는 데 정성을 쏟았다"며 "고객 물가 부담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행사 릴레이와 함께 알뜰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터메가세일'·'베스트 팍팍세일' 진행
티몬 5월 할인 프로모션 실시.(티몬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이달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31일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과천 서울랜드 연간회원권·양양 더앤리조트 2인 조식 패키지·에어서울 일본/동남아 7대 노선 편도 항공권 등이 있다. 또 탐앤탐스 베스트메뉴 교환권 20% 할인·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도 한정 판매한다.

4일에는 간절기 상품에서 한여름 신상까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장만할 수 있다. EnC 등 여성복 브랜드·크로커다일레이디 외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의류 700종 등이 즉시 할인에 선착순 쿠폰 할인까지 가능하다. 라라벨 여성 의류는 최대 80% 할인한다. 해피랜드·압소바·미피키즈 등 유아동복 브랜드도 선착순 45% 할인을 더한 단독 특가다.

몬스터메가세일은 기본 혜택(최대 10%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 최대 8% 즉시할인 등) 외에도 카테고리별 페이백 행사까지 누릴 수 있다.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올인데이'도 이어진다. 3일 유한킴벌리·4일 오뚜기와 함께하며 브랜드별 핵심 상품들을 티몬 단독 기획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티몬이 5월 가정의 달 물가 안정을 목표로 특가 전략을 펼친 결과 지난 1일 상위 100개딜 기준 핵심상품들의 판매량은 직전 1주일 평균 대비 165% 상승했다. 매출 또한 150% 이상 급증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티몬은 '몬스터메가세일'을 시작으로 월말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이어가며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선물부터 나들이 준비까지 티몬에서 준비하실 수 있도록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카테고리별 상품 라인업을 꾸리는 데 정성을 쏟았다"며 "고객 물가 부담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행사 릴레이와 함께 알뜰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몬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달 31일까지 티몬의 베스트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이는 베스트 팍팍세일도 실시한다.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최대 28% 즉시할인·최대 10% 추가 할인쿠폰·최대 5% 토스페이계좌 즉시할인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