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 아침에 이마 뽀뽀해줘…애칭 ‘강아지’(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코미디언 김국진과의 꿀 떨어지는 결혼 생활 비화를 공개한다.
강수지는 이날 방송에서 김국진과 20년 만에 만나 이룬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강수지는 김국진과 결혼 6년 차임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결혼생활에 대해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강수지는 김국진과의 꿀 뚝뚝 떨어지는 애칭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강수지가 코미디언 김국진과의 꿀 떨어지는 결혼 생활 비화를 공개한다.
강수지는 5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강수지는 이날 방송에서 김국진과 20년 만에 만나 이룬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강수지는 김국진과 결혼 6년 차임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결혼생활에 대해 자랑했다.
강수지는 “김국진 씨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결혼을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김국진 씨가 다정한 편이라 사랑한다는 말도 자주 해주고 아침에 이마에 뽀뽀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강수지는 김국진과의 꿀 뚝뚝 떨어지는 애칭을 공개했다. 강수지는 “저는 남편을 ‘여보’라고 부르고, 남편은 저를 ‘강아지’라고 부른다”, “이제까지 한 번도 저를 ‘수지’라고 부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강수지는 “우리 집에는 강아지가 많다. 저도 딸에게 강아지라고 하고, 강아지도 키우고 있어서”라고 말해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강수지는 아내로서 남편 김국진에게 감동 받았던 순간을 솔직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결혼하고 김국진 씨 의견대로 6년 동안 친정 아빠를 모시고 함께 살았다”, “김국진 씨가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하는데도 아빠를 모시고 셋이서 전통 시장이나 맛집 탐방까지 다녔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강수지는 비밀연애를 처음 시작하게 된 연애 1일 차 비하인드 이야기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배성재, 드디어 결혼하나…“놀랍게도 연애 시작” 고백 (세치혀)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
- 피해자인가 공범인가?…임창정 의혹 첩첩산중, 대중 피로감↑ [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과 절연에도 “마지막 함께하는 게 도리” 영결식서 눈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