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연세우유 크림빵 3000만개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출시 약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CU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지난해에만 25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CU는 이달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8번째 상품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을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출시 약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CU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지난해에만 25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리즈 매출 호조가 지속되면서 지난해 디저트 매출은 전년 대비 120.6% 성장했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관련 매출 또한 작년 동기 대비 281.4% 성장했다.
이에 CU는 이달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8번째 상품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기획했다. 보성과 제주산 찻잎 분말을 함께 사용해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구현해냈다. 크림 속에 화이트 가나슈도 넣어 달콤쌉싸름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소연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앞으로도 CU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어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분기 반도체장비 매출 26% 급감…"2분기도 암울"
- "SW 제값 받기"… 개발비 단가 올린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4〉글로벌 디지털규범·신질서 주도
- 전남도, AI 등 유럽 선진 미래농업 기술 벤치마킹 박차
- “싼 이유 있었네”…중국산 ‘에어팟’ 짝퉁 구별법은? [숏폼]
- 2년만에 150kg 감량한 美 남성, 충격적인 '상탈' 사진 공개
- 中, 정찰풍선 다음은 '하늘의 잠수함'?...사막서 군용 비행선 포착
- 완성차 5개사, 4월 65만대 판매…GM·KG 선전
- [대한민국 명품 SaaS]〈16〉메타넷사스, 클라우드 기반 페이롤 솔루션 '메타페이'
- 삼성전자, 챗GPT 사용 금지..."자체 솔루션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