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디카프리오 전, 현 여친들의 멧갈라 드레스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 현 여자친구가 같은 행사에 참석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와 현재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지지 하디드도 멧 갈라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카밀라 모로네는 지난해 23세 연상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연애 5년만에 결별했다.
그동안 자신의 나이 들어감과 상관 없이 25세 이하의 금발 여성과 교제해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카밀라 모로네의 25번째 생일 즈음 결별해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 현 여자친구가 같은 행사에 참석했다.
2023 멧 갈라가 5월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진행됐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와 현재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지지 하디드도 멧 갈라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카밀라 모로네는 검은색 머메이드 롱 드레스에 흰색 레이스 케이프를 매칭했다. 굴곡진 몸매를 우아하게 드러내면서도 속이 비치는 레이스 케이프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지 하디드는 올블랙 드레스를 선택했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는 지지 하디드의 육감적인 몸매를 강조했다. 여기에 진주 목걸이를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로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카밀라 모로네는 지난해 23세 연상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연애 5년만에 결별했다. 그동안 자신의 나이 들어감과 상관 없이 25세 이하의 금발 여성과 교제해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카밀라 모로네의 25번째 생일 즈음 결별해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후 27세인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았다. 지지 하디드는 억만장자 부동산 개발업자인 아버지를 둔 금수저 모델로 유명하며 전 남편 제인 말릭과의 사이에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박원숙 “내 장례식은 헌화 NO, 수다 떨고 밥이나 먹었으면” (같이 삽시다)
- 배성재, 드디어 결혼하나…“놀랍게도 연애 시작” 고백 (세치혀)
- 혜은이 “부친상 문상 온 故 이주일, 얼굴 보자마자 빵 터져” (같이 삽시다)
- 피해자인가 공범인가?…임창정 의혹 첩첩산중, 대중 피로감↑ [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과 절연에도 “마지막 함께하는 게 도리” 영결식서 눈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