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B 연차총회 참석 외국 귀빈, ‘정관장’ 기념품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5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60여개국 회원국 거버너와 아시아개발은행(ADB) 이사진 등에게 정관장 제품을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이들에게 홍삼 오일이 함유된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 제품과 정관장 홍삼정, 홍삼양갱, 홍삼캔디 등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5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60여개국 회원국 거버너와 아시아개발은행(ADB) 이사진 등에게 정관장 제품을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이들에게 홍삼 오일이 함유된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 제품과 정관장 홍삼정, 홍삼양갱, 홍삼캔디 등을 준다.
동인비의 ‘자색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은 데일리 안티에이징 컨셉으로, 홍삼 피부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은 홍삼의 유효 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ADB 연차 총회는 회원국 거버너들이 모이는 ADB 최대 행사다. 이번 연차총회는 한국이 총회의 의장을 맡았다. 각 회원국 재무장관과 중앙은행장, 국내외 금융계 인사, 국제기구 및 비정부기구(NGO) 관계자, 취재진 등 5000여명이 참석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