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과 함께하는 자기계발”…우아한형제들, ‘우아한스터디’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며 교류할 수 있는 '우아한스터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우아한스터디는 2021년 우아한형제들 기술직군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공부하며 시작됐다.
송재하 우아한형제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우아한스터디를 통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평소 궁금했던 주제를 탐구하며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며 교류할 수 있는 ‘우아한스터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우아한스터디는 2021년 우아한형제들 기술직군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공부하며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주제 선정은 물론 진행 방식, 목표 설정 등을 모두 자율적으로 정해 운영했다. 아울러 배민 구성원뿐 아니라 외부 개발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모임을 개방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우아한스터디의 범위를 다른 직군까지 넓힌다. 개발, PM(프로덕트매니저), 디자인, 마케팅 등과 관련한 총 12개의 직무별 스터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공통 관심사를 가진 외부 참가자도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대규모 시스템 설계 스터디 ▷코드리뷰 경험 공유하기 ▷시장 분석부터 기획, 지표 설계까지 살펴보는 PM스터디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배민 캐릭터 ▷마케터의 뇌과학, 행동경제학 공부 등 다양한 주제를 접할 수 있다.
우아한스터디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각 스터디에는 우아한형제들 현직자들이 참여해 학습을 돕고, 사내 스터디 노하우와 성장문화도 전파할 예정이다.
우아한스터디는 IT 기업 문화가 궁금한 취업 준비생이나 관련 업계 직장인 등 배움과 성장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우아한형제들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송재하 우아한형제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우아한스터디를 통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평소 궁금했던 주제를 탐구하며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제이홉이 올린 군대 식단...전세계 팬들 "놀랍다"
- 中서 마동석 프사 바꾸기 열풍…"불친절 서비스 신속 해결"
- 백윤식, ‘사적 에세이’ 낸 전 연인 상대 출판금지 소송 오늘 선고
- 서동주, 父 故 서세원 발인 후 반려견도 떠나 보내
- “취미로 시작했는데…월 100만원 넘게 벌어요”
- 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목소리 멋지고, 눈망울 예뻐”
- ‘아들 데려간다’ 자녀 살해하고 극단 선택한 엄마
- 김갑수 "'백상 대상' 박은빈 서른 살에 울고 불고…송혜교한테 배워라"
- “연휴 앞두고 보너스 2000만원, 실화냐?” 직원들 난리났네
- '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에…"너무 죄송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