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아티스트 이건희와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 ㈜파크랜드는 아티스트 이건희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보다 고급스럽고 가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준비했다. 이건희 작가의 작품은 다루는 주제에 비해 보는 사람에게 편안한 멋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라며 "고객이 옷을 통해 일상에서 예술의 멋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 ㈜파크랜드는 아티스트 이건희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파크랜드, 아트를 입다’를 테마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남성복부터 여성복,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선보인다. 파크랜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과 초록 생태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패턴을 개발하여 상품에 담았다. 새로운 패턴 속 꾸불꾸불한 모양으로 닥종이 위에 얹힌 신문지 조각들은 푸른 기운이 충만한 생명의 세계를 표현한다.
파크랜드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전국 파크랜드 주요 3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쿨링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컬래버레이션 라인 판매 매장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