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우'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18일, 5일 연속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18일, 5일 연속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3.4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18.1%, 62.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8일, 5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18일, 5일 연속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3.4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18.1%, 62.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8일, 5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수지 앞세우더니…"이 정도일 줄은" 울상
- '농협·새마을금고' 요즘 많이 보인다 했더니…반전 상황
- "출근하면 이것부터 하더라"…일 잘하는 사람들의 11가지 특징 [긱스]
- 맥도날드 제친 '쌍문동' 햄버거집…'가성비' 전략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챗GPT 쓰지 마세요"…삼성전자 '금지령' 내린 이유
- 진성호 "이서진 요즘 성공했네요"…알고보니 '가족'
- 상의 탈의? 김서형, 착시 효과 파격 화보
- '낭만닥터'에 면접보러 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유인식 세계관'
- "말도 안 되는 가게 보여주겠다"…백종원의 예산시장 히든카드
- "숨겨놓고 팔고 있는데"…'이 맥주' 나오자마자 동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