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뷰티 브랜드 '키핀터치', 일본 버라이어티 스토어 공식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건뷰티 브랜드 키핀터치(KEEPINTOUCH)는 일본 버라이어티 스토어 200여 점포에 공식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키핀터치 관계자는 "올 상반기 안으로 500여 개 점포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라며 "현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미국 아마존 및 일본뿐만 아니라 앞으로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키핀터치를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 경쟁력 강화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건뷰티 브랜드 키핀터치(KEEPINTOUCH)는 일본 버라이어티 스토어 200여 점포에 공식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이제 소비자들은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이온 몰(AEONMALL)’ 등 일본 대표 유통 채널을 통해 키핀터치를 만나볼 수 있다.
키핀터치 관계자는 “올 상반기 안으로 500여 개 점포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라며 “현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미국 아마존 및 일본뿐만 아니라 앞으로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키핀터치를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키핀터치는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울창업센터 동작 지원기업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