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F&B, 그리스 1위 요거트 ‘크리크리’ GS25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093050) 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가 그릭 요거트 수입 브랜드 '크리크리(Kri Kri)'의 그릭 프로즌 요거트 3종을 GS25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게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크리크리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 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가 그릭 요거트 수입 브랜드 ‘크리크리(Kri Kri)’의 그릭 프로즌 요거트 3종을 GS25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GS25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2% 저지방 그릭 요거트가 함유된 산뜻한 그릭 프로즌 요거트로 1g당 1000만 마리의 유산균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그릭 요거트 담백함과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셔벗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컵 사이즈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그릭 요거트의 상큼 달콤함에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인 △산뜻한 맛과 솔티드 카라멜의 단짠 조합이 특징인 솔티드 카라멜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피치 세 가지 맛으로 선보여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헬시 플레저족과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호하는 디저트 족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게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크리크리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