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소영, 경북 문경 관광 홍보대사로 재위촉
하경헌 기자 2023. 5. 3. 08:57
개그우먼 박소영이 경상북도 문경시의 관광 홍보대사로 다시 위촉됐다.
3일 박소영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박소영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문경시의 관광 홍보대사로 1년간 위촉됐다”고 전했다.
박소영은 지난해 문경시 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돼 문경시의 과광 이미지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을 했다. 문경시 관광 홍보대사로 다시 위촉된 박소영은 1년 동안 문경시의 홍보를 위한 주요 관광 홍보와 홍보물 제작활동에 참여하며 각종 축제 관련 홍보 등의 역할을 맡는다.
박소영은 “할아버지, 할머니가 살고 계시는 문경은 방문할 때마다 늘 고향같이 애착이 가는 곳이다. 다시금 관광 홍보대사로 일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경의 관광지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개그우먼 박소영씨의 활발한 시정 홍보 활동을 기대하며, 문경시 역시 관광 홍보대사가 문경의 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를 활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영은 지난 2008년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2012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tvN ‘코미디빅리그’와 유튜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