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최상층 라운지·바 재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기간 운영을 잠시 중단했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최상층 '파노라마 라운지 & 바'가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8일 다시 문을 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은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3가지 타입의 247개 모던, 캐주얼 감각의 올데이 다이닝 '퍼스트 플로어', 국보 1호 숭례문(남대문)과 환상적인 서울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최상층 바를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코로나19 기간 운영을 잠시 중단했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최상층 ‘파노라마 라운지 & 바’가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8일 다시 문을 연다.
숭례문이 정면으로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특히 저녁 야경을 보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파노라마 라운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남산타워까지 볼 수 있어 주변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샐러드부터 과일&치즈 플래터와 계절 과일을 비롯 간단하게 먹기 좋은 나초, 치킨 윙등 다양한 스낵을 준비했다. 재오픈 기념으로 5월 한 달 동안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한 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은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3가지 타입의 247개 모던, 캐주얼 감각의 올데이 다이닝 ‘퍼스트 플로어’, 국보 1호 숭례문(남대문)과 환상적인 서울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최상층 바를 갖췄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