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한·일 동시 특별편성…비하인드·역대급 무대 full로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소년판타지'가 뜨거운 화제성에 힘입어 오는 4일 140분 특별 편성된다.
3일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6회는 MBC와 일본 아베마 동일하게 140분 동시 특별 편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140분으로 특별 편성되는 '소년판타지' 6회는 4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6회는 MBC와 일본 아베마 동일하게 140분 동시 특별 편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5회 방송에 20분 축소 편성으로 인해 방송에 나가지 못했던 비하인드와 역대급 무대들을 특별 편성으로 완성도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각종 영상을 비롯해 최근 톱12의 ‘쇼! 음악중심’ 영상, 그리고 국내외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이름이 수시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에서 140분이라는 특별 편성이 또 어떤 화제를 불러올지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지난 27일 방송된 5회에서는 3학기 전공 미션 무대가 예고된 바, 2학기 1등 홍성민의 ‘REALLY REALLY’와 2등 유준원의 ‘Monster’ 등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이미 글로벌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140분으로 특별 편성되는 ‘소년판타지’ 6회는 4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무원 인기 떨어졌다…완전자본잠식 빠진 에듀윌
- 억대 보험금 노리고 말기 암 동생 수장시킨 친오빠[그해 오늘]
- 임창정·라덕연, 첫 만남은? “10분 만에 25억 재력과시”
- 에코프로비엠, 2027년까지 성장…목표가 '30만원'으로 상향-DS
- 금감원, 오늘 키움증권 조사…“폭락 전 605억 매도 의혹”
- [단독]부실채권 매입 독점권 준 정부, 가격 반값 이하로 책정한 캠코
- [단독]LG전자, 新사업 헬스케어 확대 나선다…인재 충원
- "추심도 연체율도 걱정이네"…당국, 부실채권 민간매각 고심
- 5월도 걸그룹 대전…'기세등등' 엔터株 불붙는다
- 5월엔 팔라 vs 올해는 사라…2600 벽 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