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아내’ 김원준 “내 결혼 못 보고 돌아가신 父 미안해”(고삐풀린캠퍼들)

김명미 2023. 5. 3.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준이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떠올린다.

5월 3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 5회에서는 군산으로 캠핑을 떠난 김원준 김기욱 듀이 최준혜의 좌충우돌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 4인방은 '텐트팀' 김기욱 듀이, '장보기팀' 김원준 최준혜로 나눠 각자 미션에 돌입한다.

김원준은 조개 손질을, 김기욱은 가마솥밥을 짓기로 하고 열심히 몰두하는데, 듀이는 갑자기 반장의 권한으로 김원준을 지목해 '벌칙 뽑기'를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원준이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떠올린다.

5월 3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제작 SK브로드밴드) 5회에서는 군산으로 캠핑을 떠난 김원준 김기욱 듀이 최준혜의 좌충우돌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고삐캠 4인방’은 이날의 ‘캠핑 반장’을 뽑기 위한 선거에 나선다. 그 결과 듀이가 당선돼 엄청난 특권(?)을 획득한다. 이어 4인방은 ‘텐트팀’ 김기욱 듀이, ‘장보기팀’ 김원준 최준혜로 나눠 각자 미션에 돌입한다. 특히 장보기팀은 제작진의 법인카드 찬스에 텐션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점심 메뉴를 고민하던 김원준은 잠시 후, 평소 친분이 있는 이연복 셰프에게 도움을 청한다.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시도해 이연복표 바지락 요리 레시피를 얻는 데 성공한 것. 이후 두 사람은 진포 시비공원에 도착해 멋진 풍경과 봄날의 바이브를 제대로 만끽한다.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이연복표 레시피’로 점심 식사를 준비한다. 김원준은 조개 손질을, 김기욱은 가마솥밥을 짓기로 하고 열심히 몰두하는데, 듀이는 갑자기 반장의 권한으로 김원준을 지목해 ‘벌칙 뽑기’를 시작한다. 여기서 김원준은 ‘무반주 1분 춤추기’를 뽑지만, 전혀 개의치 않고 골반 댄스를 시전해 “안 본 눈 삽니다”라는 멤버들의 찐 반응을 자아낸다.

후끈 달아오른 열기 속, 모닥불 앞에 모인 4인방은 두런두런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김원준은 10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하며 “내가 결혼하는 모습을 못 보고 돌아가신 게 (두고두고) 미안하다”라는 애틋한 속내를 고백한다.

이에 모두가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고, 김원준은 분위기 반전을 위해 김기욱에게 “제수씨 어떻게 만났어?”라고 돌발 질문한다. 김기욱은 “재수 없게 만났죠”라고 ‘아재 개그’로 화답해 폭소를 유발한다. 하지만 이내 “와이프와 ‘웃찾사’에서 ‘화산고’ 코너를 할 때 처음 만났다”라며 풋풋했던 연애담을 털어놔 부러움을 산다.(사진=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