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에게 ‘孝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孝) 꾸러미' 1000개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효 꾸러미는 마스크와 떡, 계절과일 등 간단한 먹거리로 구성됐으며,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孝) 꾸러미’ 1000개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효 꾸러미는 마스크와 떡, 계절과일 등 간단한 먹거리로 구성됐으며,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일 열린 행사에는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문 부사장과 임직원이 참석해 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직접 점심 배식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임순혁 부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이웃에게 따듯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농촌순회 의료지원활동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육 ▷임직원 자원봉사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제이홉이 올린 군대 식단...전세계 팬들 "놀랍다"
- 서동주, 父 故 서세원 발인 후 반려견도 떠나 보내
- 백윤식, ‘사적 에세이’ 낸 전 연인 상대 출판금지 소송 오늘 선고
- 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목소리 멋지고, 눈망울 예뻐”
- “취미로 시작했는데…월 100만원 넘게 벌어요”
- 김갑수 "'백상 대상' 박은빈 서른 살에 울고 불고…송혜교한테 배워라"
- “연휴 앞두고 보너스 2000만원, 실화냐?” 직원들 난리났네
- '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에…"너무 죄송한 마음"
- 中서 마동석 프사 바꾸기 열풍…"불친절 서비스 신속 해결"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