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언포기븐’ MV 1000만뷰 돌파…국내외 차트 휩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4세대 K-팝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더, 컴백과 동시에 차트를 휩쓸고 있고, 신곡 뮤직비디오는 벌써 1000만뷰를 달성했다.
2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전날 발표한 르세라핌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 (feat. Nile Rodgers)'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4세대 K-팝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더, 컴백과 동시에 차트를 휩쓸고 있고, 신곡 뮤직비디오는 벌써 1000만뷰를 달성했다.
2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전날 발표한 르세라핌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 (feat. Nile Rodgers)’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1일 오후 7시 멜론 실시간 차트인 ‘톱 100’에 5위로 진입하면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위를 지키고 있다. 벅스에서는 지난 1일 오후 8시부터 오늘 오후 1시까지 1위를 유지했다. 또 음반은 오후 1시 기준 일본, 멕시코, 아일랜드, 루마니아, 태국 등 총 12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언포기븐’은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 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를 담은 음반이다. 르세라핌이 데뷔 1년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 ‘언포기븐 (feat. Nile Rodgers)’과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피어나 (Between you, me and the lamppost)’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이도현, 강릉 데이트 목격담…“목소리 멋지고, 눈망울 예뻐”
- 강남 ‘스쿨존’서 초등생 사망 후 음주뺑소니…‘징역 20년’ 구형
- 김갑수 "'백상 대상' 박은빈 서른 살에 울고 불고…송혜교한테 배워라"
- 이혼할 때 어떤 감정?…남성 “애증교차” 여성은 “OOO 느껴”
- 서동주, 父 故 서세원 발인 후 반려견도 떠나 보내
- “연예인 광고에만 143억 쓰더니” 수백억 적자에 ‘낭패’
- '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에…"너무 죄송한 마음"
- “구닥다리 유선 이어폰 누가 써?” 애플 다시 ‘이렇게’ 나온다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2위는 용돈…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