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바다 수영 실력 깜짝 “접영도 할 줄 알아” (뭉뜬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봉선이 바다 수영 실력을 드러냈다.
이경규,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크루즈에서 내려 티톱섭에서 1시간을 보냈다.
이경규의 게헤엄과 신봉선의 접영 대결에 조혜련은 "신봉선 멋있다"고 감탄했다.
이경규는 신봉선에게 "이 바다에서 지금 현재 네가 수영 제일 잘한다. 그 다음에 나"라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봉선이 바다 수영 실력을 드러냈다.
5월 2일 방송된 JTBC ‘뭉뜬 리턴즈-꽃보다 경규’에서는 럭셔리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이 펼쳐졌다.
이경규,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크루즈에서 내려 티톱섭에서 1시간을 보냈다. 이경규는 바다를 보자 바로 입수했지만 곧 “짜고 춥다. 왜 사람들이 안 들어가고 밖에 있는지 알겠다. 내가 미쳤다. 내가 미친놈이다”고 후회했다.
이어 도착한 신봉선은 “가위바위보해서 지면 입수하자”며 조혜련을 설득해 함께 물에 들어갔다. 조혜련은 “너무 춥다. 겨울 같은데?”라며 찬 물에 깜짝 놀랐고 이경규는 “물에 들어가면 안 춥다”고 입으로만 부추겼다.
조혜련은 “여기 깊다”고 신봉선에게 경고하며 수영을 할 줄 아는지 물었고 신봉선은 “나 수영 다닌다. 접영도 한다”고 자랑했다. 곧 신봉선은 능숙한 수영실력을 자랑하며 배영, 접영까지 선보였다.
이경규는 “수영 잘하네”라고 칭찬하며 다시 입수해 개헤엄을 선보였다. 이경규의 게헤엄과 신봉선의 접영 대결에 조혜련은 “신봉선 멋있다”고 감탄했다. 이경규는 신봉선에게 “이 바다에서 지금 현재 네가 수영 제일 잘한다. 그 다음에 나”라고 평했다. (사진=JTBC ‘뭉뜬 리턴즈-꽃보다 경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美서 만난 송혜교X제니, 톱클래스 투샷…완벽한 얼굴합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이정재, 뉴욕서 파파라치에 포착 ‘어떻게 입었길래…’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