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최민기), 공식 팬클럽 민기적(MINracle) 창단

손봉석 기자 2023. 5. 2.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겸 배우 렌(REN)이 공식 팬클럽과 더 가까운 소통에 나선다.

렌(최민기)은 2일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민기적(MINracle) 1기 창단 소식을 발표했다.

공개된 모집 포스터 이미지는 렌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다. 렌은 푸른 하늘 아래 깔끔한 ‘남친룩’ 스타일로 첫사랑 기억 조작을 불러일으킨다. 꽃반지와 필름 카메라 등의 소품도 렌의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민기적(MINracle)은 렌과 함께 기적을 만들어가는 팬들의 이름이다. 이제 공식 팬클럽으로서 렌과 동행하며 기적 같은 순간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지난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렌은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고, 같은해 11월 데뷔 후 첫 단독 팬콘인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일본과 홍콩에서도 ‘THE DAY AFTER’로 팬들과 만났다.

또,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을 확정 짓고 국내 드라마 데뷔를 준비 중이다.

공식 팬클럽 창단이 렌의 활발한 활동에 날개를 달아줄 것으로 보인다. 더욱 폭넓은 분야에서 펼쳐질 렌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렌 공식 팬클럽 민기적 모집은 오는 8일 정오부터 31일까지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