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측 “아란, 수술 후 회복 중... 장기 활동 위한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아란이 수술 후 회복 중이다.
2일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 주식회사 측은 "최근 아란이 안무 연습 중 불편함을 느껴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정밀 검사를 받았다. 정밀 검사 결과 빠른 회복을 위해선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아란이 수술 후 회복 중이다.
2일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 주식회사 측은 "최근 아란이 안무 연습 중 불편함을 느껴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정밀 검사를 받았다. 정밀 검사 결과 빠른 회복을 위해선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자 및 부모님과 'The Beginning: Cupid' 활동 참여 여부에 대해 오랜 시간 논의한 끝에 활동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해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참여해 왔다"면서 "결국 장기적인 활동을 위해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고, 오늘(2일) 오전 수술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아란은 현재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안정과 휴식을 취하는 중. 소속사 측은 "의료진의 소견과 아란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향후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갑작스러운 공지로 걱정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아란이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4인조 신예 걸그룹으로 최근 첫 싱글 'The Beginning: Cupid'로 활동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 RM, 남다른 행보...팬들 깜놀 - TV리포트
- 샘 해밍턴, 아들 덕에 '내집마련' 성공 - TV리포트
- 방탄 쌍둥이? 슈가도 똑닮은 사람보고 화들짝 놀라 - TV리포트
- '간증' 윤은혜, 남다른 근황 - TV리포트
- 임창정, 어쩌다 이지경까지... - TV리포트
- '탈 YG' 아이돌, '소주 5병' 주량 고백...화끈하네 - TV리포트
- 임지연, 남친 이도현에 공개 고백...'사랑꾼' 인증 - TV리포트
- 송혜교, 김해준과도 친했네...남다른 인연 - TV리포트
- 인기 아이돌, 성범죄 저지르다 결국... - TV리포트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