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6월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개최...키치X청량 포스터 공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5. 2. 2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시(Kassy)가 팬들과 함께 데뷔 8주년을 기념한다.

케이시는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3 케이시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한다.

2023 케이시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은 케이시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로, 다음 달 16일 오후 8시, 17일과 18일 오후 4시, 총 3회에 걸쳐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케이시(Kassy)가 팬들과 함께 데뷔 8주년을 기념한다.

케이시는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3 케이시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2일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게재하고 개최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케이시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포스터는 ‘분홍빛 여름밤’이란 부제에 걸맞은 감성으로 여름밤의 기분 좋은 청량함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포스터를 가득 채색한 파스텔톤의 색감과 키치한 매력의 디테일한 요소들이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며 케이시가 선사할 여름밤의 음악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23 케이시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은 케이시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로, 다음 달 16일 오후 8시, 17일과 18일 오후 4시, 총 3회에 걸쳐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다채로운 활동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아온 케이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독보적 아티스트의 입지를 제대로 굳힐 계획이다.

발매 이후 현재까지 롱런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명곡 메들리로 데뷔 8주년을 기념하고, 지루할 틈 없는 공연 연출로 관객들의 여름밤을 특별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6월 한여름을 앞두고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케이시는 옅은 밤바람을 닮은 시원하고 청량한 무대로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케이시가 곧 장르인 음악과 탄탄한 구성의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케이시인만큼, 이번 데뷔 8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리스너들에게 여름밤의 설렘을 자극할 2023 케이시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은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