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SK청솔노인복지관서 김승원 국회의원 등과 어르신 떡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관내 지점장 6명은 2일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에 자리한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떡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KB국민은행 수원역 성미화 지점장도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에게 전달하는 마음으로 떡을 정성껏 드렸고, 웃으면서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관내 지점장 6명은 2일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에 자리한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떡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안구를 지역구로 둔 김승원 국회의원, 박옥분 도의원, 오세철 시의원, 김동은 시의원 등과 팀을 나눠 복지관 3층 식당에서 노인 400여명에게 배식활동을 하고 후식용 떡을 나눠줬다.
행사에 앞서 함께 참석한 김승원 국회의원은 “ESG에 앞장서고 있는 KB국민은행 정자동 지역본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자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홍진선 본부장은 “소중하게 준비한 떡을 맛나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수원역 성미화 지점장도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에게 전달하는 마음으로 떡을 정성껏 드렸고, 웃으면서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은 KB 행복나눔봉사단이 올해 4번째로 마련한 행사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수로인 줄 알았다”…청담동 스쿨존 뺑소니범 '징역 20년 구형'
- '놀이공원 취소해야 하나'…어린이날 돌풍·천둥 동반 '큰 비'
- 여성 집 쫓아가 남편까지 폭행한 문신男…경찰은 그냥 돌려보냈다
- '김건희 왜 설치나' 민주당에 조정훈 '조선시대·꼰대 생각'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
- '52조 빚더미'에도…임원 연봉 30% 인상한 공기업
- 임신부들 마셨는데…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세균 초과
- 여성공무원도 男과 같이…제주도청, 양성통합 당직제 시행
- [넷플릭스 모니터] '성+인물'의 시선, 日 AV계는 긍정적인 면만 있나요?
- 韓여성만 골라 성폭행 과정 촬영까지 한 男…배심원 만장일치 평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