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이 승자? EPL 최고 수비형 MF ‘시즌 종료 후 본격 협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시즌 종료 후 본격적으로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2일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데클란 라이스 영입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 종료 후 라이스와의 대화 등 협상 테이블을 차리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시즌 종료 후 본격적인 협상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아스널이 시즌 종료 후 본격적으로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2일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데클란 라이스 영입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 종료 후 라이스와의 대화 등 협상 테이블을 차리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라이스는 첼시 유스에서 성장했지만, 기회를 잡지 못하고 2015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이적 후 프로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스는 곧바로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는 경기력으로 팀의 주전을 꿰찼다. 꾸준한 활약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 수비형 미드필더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여기에 잉글랜드 대표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하면서 주가는 더 뛰었다.
라이스에 대해서는 아스널이 꾸준하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명했다. 아르테타 감독의 의사가 적극 반영된 부분이었다.
아스널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복귀가 유력한 상황인데 이에 맞춰 대대적인 전력 보강을 추진 중이다.
아스널의 전력 보강의 첫 단추는 라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즌 종료 후 본격적인 협상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인 떠나면 손흥민까지 잃는 도미노 현상” 토트넘은 좌절
- 맨시티 포기 선언! 핵심 MF 이적 허가...‘근데 돈은 챙겨야지’
- “걷어내면 되지 왜 백패스했나”…모우라 실책에 쏟아진 비판
- ‘호날두는 레알 편에 섰네!’ 라리가vsEPL 올 타임 베스트 11 선정
- '단국대 시절 이후 최초' 오승환이 선발 등판을 결정한 이유는?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