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일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 다르면 다니엘 린데만은 이날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외국인엔터테이너' 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해에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외국인엔터테이너'에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 다르면 다니엘 린데만은 이날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외국인엔터테이너' 부문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 Brand Keys(브랜드키)가 인증하는 행사로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는 92만 7000여 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특히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해에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외국인엔터테이너'에 선정된 바 있다. 이로써 그는 올해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다니엘 린데만은 "이렇게 2년 연속 수상할 거라 생각치도 못했는데 정말 영광이다. 다시 한번 이런 의미 있는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대한민국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고, 방송인으로서 그리고 음악을 만들고 연주하는 사람으로서 가치 있는 활동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며 "이 의미 있는 상을 주신 건 더 좋은 외국인 방송인이 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기 예능 '비정상회담'을 통해 이름을 알린 다니엘 린데만은 그간 '역사저널 그날', '대화의 희열', '톡파원 25시' 등 예능과 교양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354 삼오사'에서 알베르토, 럭키와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이들과 함께 한국문화보급을 위해 설립된 세종학당재단과 10년 만에 다시 열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등 한국을 알리는 의미 있는 일에도 동참하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이효리와 한 무대 위.."아줌마 무시하지마" - 스타뉴스
- 차은우, 故문빈 생각에 울컥..태국서 눈물 - 스타뉴스
- 이시영, 호피무늬 브라톱 입고 어딜 간 거야..자신감 충만 - 스타뉴스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