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군대 재입대 공약? 진짜 가기 싫어…그래도 갔다 오겠다" [MD현장]

2023. 5. 2. 1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군대 재입대 공약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2일 오후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열두 번째 미니 앨범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비투비 멤버 프니엘은 허리 부상 악화로 인해 불참했다.

이창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ootb STUDIO' 구독자 수 50만 명 달성을 공약으로 군대 재입대를 선언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창섭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50만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라며 "어느 날 갑자기 엄마한테 '창섭아 50만이야 ㅠㅠ'라고 연락이 왔다"라고 구독자 수 50만 명 달성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이창섭은 "사실이 아닌 것 같아서 재차 확인 해 봤는데 매우 당황스러웠다"라며 "약속은 지켜야 하기 때문에 군대를 다시 다녀와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창섭은 "근데 진짜 가기 싫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모르겠다던 이창섭은 "'ootb STUDIO' 제작진들도 이렇게 될 줄 몰랐을 것"이라며 "정보는 추가로 들어야 한다. 일단 (어떻게든) 갔다 오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창섭은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이 되면 'ootb STUDIO' 제작진들 전부 군대에 보낼 생각"이라면서 구독자 수 100만 명 공약도 내세웠다.

비투비의 신보 '윈드 앤드 위시'는 행운을 나타내는 '클로버'를 상징하며 봄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을 포함해 '헤븐(Heaven)', '데이&나이트(Day&Night)', '문 라이드(Moon Ride)', '유어 러브(Your Love)'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