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TV 광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모두투어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해왔다.
이번 광고 영상은 모두투어에서 현재 가장 주력하고 있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홍보 영상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 본부장은 "모두 시그니처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3040세대와 퀄리티 있는 여행을 기대하는 5060 세대를 아우르는 합리적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모두투어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해왔다.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1000만 뷰를 넘겼다.
이번 광고 영상은 모두투어에서 현재 가장 주력하고 있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홍보 영상이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을 뜻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이게 얼마 만의 가족 여행인데’, ‘얼마나 기다린 첫 해외여행인데’ 등의 문구를 통해 여행의 소중함을 고객의 관점에서 표현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 본부장은 “모두 시그니처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3040세대와 퀄리티 있는 여행을 기대하는 5060 세대를 아우르는 합리적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심의 천신만고 끝 첫발…“1만2000원 요구, 소상공인 사지 내몰아”
- 결국 바뀐 아이 못찾나…구미 여아 사건, 18일 대법 선고[사사건건]
- 전셋돈 돌려받을 때 '이것' 안하면 큰일납니다
- 檢 '백현동 로비스트' 김인섭 구속기소…칼날 이재명 향하나
- 미성년자와 성관계 유도 후 2억여원 받아낸 일당 구속송치
- "피투성이 된 사람들이"…주택가 한낮 칼부림, 1명 사망
- 과외 중학생 '160회' 때린 대학생…징역 1년4개월 확정
- '노동절 분신' 건설노동자 숨져…민주노총 "거대투쟁 전환"
- 직장 선배에 “좋아해서 그랬다” 문자 폭탄 스토킹男… 징역형
- 세균 검출 ‘버드와이저 제로’ 전량 회수...“재발방지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