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5월 가정의 달 '해삐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달 8일, 15일, 22일 매주 월요일마다 '해삐 먼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삐 무비쇼핑' 이벤트도 실시한다.
여기에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부터 7일까지 아이들과 대화하며 관람할 수 있는 '해삐 키즈 상영회'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달 8일, 15일, 22일 매주 월요일마다 ‘해삐 먼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관객들이 직접 그린 쿠폰을 해당 날짜에 현장 예매시 제시하면 2D 일반 영화를 8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는 행사다.
‘해삐 무비쇼핑’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영화 관람 횟수에 따른 리워드 및 경품을 제공한다. 1회 영화 관람시 콤보 3000원 할인, 2회 관람시 영화 4000원 할인, 3회 관람시 오리지널 팝콘 M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부터 7일까지 아이들과 대화하며 관람할 수 있는 ‘해삐 키즈 상영회’를 실시한다. 상영작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다.
마지막으로 팝콘과 굿즈가 들어있는 기프트팩과 결합한 스페셜 콤보 3종과 영화 관람권과 매점 상품권을 묶은 ‘해삐 듬뿍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정상가에 비해 최대 25%까지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심의 천신만고 끝 첫발…“1만2000원 요구, 소상공인 사지 내몰아”
- 결국 바뀐 아이 못찾나…구미 여아 사건, 18일 대법 선고[사사건건]
- 전셋돈 돌려받을 때 '이것' 안하면 큰일납니다
- 檢 '백현동 로비스트' 김인섭 구속기소…칼날 이재명 향하나
- 미성년자와 성관계 유도 후 2억여원 받아낸 일당 구속송치
- "피투성이 된 사람들이"…주택가 한낮 칼부림, 1명 사망
- 과외 중학생 '160회' 때린 대학생…징역 1년4개월 확정
- '노동절 분신' 건설노동자 숨져…민주노총 "거대투쟁 전환"
- 직장 선배에 “좋아해서 그랬다” 문자 폭탄 스토킹男… 징역형
- 세균 검출 ‘버드와이저 제로’ 전량 회수...“재발방지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