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104620)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는 40여 개국 300여 개 기관·기업과 20개국 관광 장·차관, 국제기구 및 기업 관계자 500여 명이 참여한다.
노랑풍선에서는 행사기간 여행상품 특별 판매관 내 전용 프리미엄 부스를 운영, 브랜드 홍보와 관광전 전용 국내·외 여행상품 현장 상담 및 판매, 경품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40여 개국 300여 개 기관·기업과 20개국 관광 장·차관, 국제기구 및 기업 관계자 500여 명이 참여한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4일간의 세계여행’라는 테마로, 여행 크리에이터의 강연과 팝업스토어, 테마부스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이 열린다.
노랑풍선에서는 행사기간 여행상품 특별 판매관 내 전용 프리미엄 부스를 운영, 브랜드 홍보와 관광전 전용 국내·외 여행상품 현장 상담 및 판매, 경품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북유럽 특별관에서는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의 기내 체험과 북유럽 여행상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포토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 어린이 고객에게 스티커를 증정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심의 천신만고 끝 첫발…“1만2000원 요구, 소상공인 사지 내몰아”
- 결국 바뀐 아이 못찾나…구미 여아 사건, 18일 대법 선고[사사건건]
- 전셋돈 돌려받을 때 '이것' 안하면 큰일납니다
- 檢 '백현동 로비스트' 김인섭 구속기소…칼날 이재명 향하나
- 미성년자와 성관계 유도 후 2억여원 받아낸 일당 구속송치
- "피투성이 된 사람들이"…주택가 한낮 칼부림, 1명 사망
- 과외 중학생 '160회' 때린 대학생…징역 1년4개월 확정
- '노동절 분신' 건설노동자 숨져…민주노총 "거대투쟁 전환"
- 직장 선배에 “좋아해서 그랬다” 문자 폭탄 스토킹男… 징역형
- 세균 검출 ‘버드와이저 제로’ 전량 회수...“재발방지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