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은 어려보여”..40세 소이현이 공개한 ‘주름 커버’ 스타일링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액세서리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했다.
2일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여름에 찰떡! 소이현의 데일리 액세서리 소개 | 여배우 주얼리 | 스타일링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소이현은 애정하는 액세서리와 액세사리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소이현이 액세서리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했다.
2일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여름에 찰떡! 소이현의 데일리 액세서리 소개 | 여배우 주얼리 | 스타일링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소이현은 애정하는 액세서리와 액세사리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했다.
소이현은 “액세서리가 진짜 중요하다. 여자는 자기한테 어울리는 귀걸이만 잘만나도 1.5배는 예뻐 보인다는 말이 있다. 귀걸이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작은 반짝임이 주는 나한테 이 작은 사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오늘 좀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그는 “누구보다도 링을 좋아한다. 링 사랑. 링이 크기 별로, 아니면 굵기 별로있다. 낄 때마다 느낌이 너무 다르니까. 여름하면 실버 아니겠나. 지금도 실버를 차고 있는데. 여름에는 주얼리가 살짝 커져도 부담스럽지 않더라. 옷이 가벼워지니까 주얼리가 포인트가 되는 게 좋아서. 약간 볼드한 것도 좋아한다”고 전했다.
특히 소이현은 “여름에는 무조건 색깔이 있어야한다. 특히 빨간색은 차면 청량해 보이기도 하고 어려보여서 사진 찍었을 때도 예쁘고. 천 두르는 것도 좋아한다. 꼬아진 천 같은 것들 며 개 꼬아가지고 같이 팔뚝에다 해주는 것도 되게 포인트가 되더라”고 꿀팁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왜냐하면 여름에는 할 게 없다. 나한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건 딱 액세서리 밖에 없기 때문에 액세서리를 좀 많이 포인트를 줘서 나의 주름을 커버하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색감 포인트 놓치지 않기, 심플한 은 제품 이용하기, 너무 비싼 제품 사지 않기, 레이어드를 활용하기를 포인트로 꼽은 소이현은 “제 팁들을 통해서 2살 정도는 어려 보이자. 놓치지 않을거야. 동안!”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수익률 협박, 종교에 이어 妻 서하얀도 사내이사에...정말 피해자인가?
- 강호동X이승기 ‘강심장리그’…손동표·영탁·김호영·엄지윤 합류 [공식]
- 휘성 근황 “내가 그렇게 힘들어 보이나? 현실이 노잼인 게 답답할 뿐”
- [단독] 오승환, 3일 데뷔 첫 ‘선발’ 등판...2012년 정현욱처럼 ‘부활’ 위해
- [단독]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장례식장 찾아와 “코인 투자금 빌려줬는데 못 받
- 이렇게 심플하게?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 인도 출국 현장 포착
- “단독명의 vs 공동명의” 박군♥한영, 내 집 마련 중 부부싸움(동상이몽)
- 솔비, 주가조작단 제안 뿌리친 이유 있었나
- ‘박성광♥’ 눈 감아..이솔이, 주차 중 사이드미러 박살
- 미나 “♥17세 연하 류필립 집에 맛있는 것만 놔도 놀러 안 나가..가정적인 남자”(필미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