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금발 숏헤어+파격 드레스 ’유니크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시상식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김히어라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히어라는 금발의 숏헤어 스타일과 블랙 드레스의 강렬한 대비로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시상식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김히어라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히어라는 금발의 숏헤어 스타일과 블랙 드레스의 강렬한 대비로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유쾌한 에너지,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여 온 김히어라는 이번 시상식에서 역시나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팔색조다운 모습을 뽐내, 앞으로의 다채로운 행보에도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역으로 열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 tv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올해 하반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