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훈 퀘스트소프트웨어 신임 대표 "AD보안 리더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시스템 관리, 데이터 보호,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인 퀘스트소프트웨어가 리스크 관리 전문 회사로 거듭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올해 사용자 계정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등 3가지를 모두 제공하는 리스크 대응 토탈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병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신임 대표는 오늘(2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AD(액티브 디렉토리) 보안 및 DR(재해복구)의 선두업체로서 디지털 현대화에 대해 앞장서고, 클라우드 백업 시장의 선두업체로 자리잡겠다”고 밝혔습니다.
신임 지사장인 윤병훈 대표는 한국오라클과 마이크로소프트 및 델코리아 등에서 30년 가까이 경력을 쌓은 전문가입니다. 그는 올해 기존 포인트 솔루션이나 툴을 제공하는 회사에서 고객의 리스크를 줄여주는 실질적 대응책을 제시하는 회사로 성장시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올해 사용자 계정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등 3가지를 모두 제공하는 리스크 대응 토탈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설계에서 개발, 관리, 운영, 튜닝 및 모니터링을 지원해 오픈소스 및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베이스 지원과 더불어 장애상황에 대한 대응방안까지 제공하는 겁니다.
이는 코로나19로 재택근무 등 근무 환경 다양화와 오픈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도입으로 인한 시스템 환경 변화로 인한 기업들의 리스크가 방대해졌기 때문입니다.
[윤병훈/퀘스트소프트웨어 신임 대표]
“개별 솔루션이 아니라 고객 데이터들이 발생하는 모든 부분을 아울러 리스크를 관리하고 고객들이 안전하게 비즈니스 할 수 있는...올 한해는 작년 대비 38% 성장을 목표로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강상원/영상편집 김태완]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고개숙여!" vs "대표님은 죄가없다!"…또 두쪽난 서초동
- 결국 바뀐 아이 못찾나…구미 여아 사건, 18일 대법 선고[사사건건]
- 전셋돈 돌려받을 때 '이것' 안하면 큰일납니다
- 가성비 앞세워 피자 틈새시장 공략 나선 버거·치킨집
- 미성년자와 성관계 유도 후 2억여원 받아낸 일당 구속송치
- "피투성이 된 사람들이"…주택가 한낮 칼부림, 1명 사망
- 과외 중학생 '160회' 때린 대학생…징역 1년4개월 확정
- '노동절 분신' 건설노동자 숨져…민주노총 "거대투쟁 전환"
- 직장 선배에 “좋아해서 그랬다” 문자 폭탄 스토킹男… 징역형
- 검찰, '강남 스쿨존 초등생 사망 음주뺑소니' 징역 20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