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제니, 해외서 빛난 절친 케미스트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시상식에서 만나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일 한 패션 매거진은 공식 SNS를 통해 "멧 갈라 공식 절친"이라는 문구와 함께 송혜교와 제니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일 미국 패션 자선 행사 멧 갈라에 참석했다.
멧 갈라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보그와 손잡고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로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초대돼 화려한 파티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패션 매거진이 공개한 투샷 화제
배우 송혜교와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시상식에서 만나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일 한 패션 매거진은 공식 SNS를 통해 "멧 갈라 공식 절친"이라는 문구와 함께 송혜교와 제니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일 미국 패션 자선 행사 멧 갈라에 참석했다. 멧 갈라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보그와 손잡고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로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초대돼 화려한 파티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 의상 테마는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Karl Lagerfeld: A Line of Beauty)'로 2019년 작고한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를 기리는 의미다.
해당 행사에는 송혜교와 제니를 비롯해 앤 해서웨이·카디B·제시카 채스테인·빌리 아일리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물' PD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 논란 죄송" (인터뷰)
- 탁재훈 "온전하지 못한 아빠, 딸에게 미안해" 고백 ('미우새')
- '화요일은 밤이 좋아' 안성훈 "우승 상금으로 부모님 2층집 선물"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허락…심경 변화 이유는 ('사랑꾼')
- 뮤지컬 배우 최석진, '해적' 중도 하차…"뇌경색 진단"
- 故 서세원, 딸 서동주 배웅 속 오늘(2일) 영면
- 현직 PD "김호중, 콘서트 타이틀에 담긴 비밀은..."
- 러블리즈 출신 미주, 17일 데뷔 첫 솔로 출격
- "이제부터 시작"...신유, 16년 차 '트로트 황태자'의 뚝심 [종합]
- 피프티 피프티, 인기 역수입 성공...국내 차트 본격 역주행